경영대학원 MBA학과
우수 교수진을 확보하여, 수요자 중심의 이론적이고
현실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하는 경영대학원 MBA학과
우수 교수진을 확보하여, 수요자 중심의 이론적이고
현실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하는 경영대학원 MBA학과
학력 |
학사 - 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과(학위: 관광경영학사) 석사 -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과(학위: 경영학석사) 박사 -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과(학위: 호텔관광경영학박사) |
---|---|
경력 |
(현)주식회사 플링크 공동 대표 (현)포천시 영북면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부센터장 (현)세종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겸임교수 (전)경인여자대학교 시간강사 (전)세명대학교 강사 (전)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외래교수 (전)거제시 장승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센터장 |
논문 및 실적 |
(2006). 창덕궁의 사용가치 추정: 조건부시장 가치평가법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18(2), 211-225. (2007). Assessing the economic value of a world heritage site and willingness-to-pay determinants: A case of Changdeok Palace. Tourism management, 28(1), 317-322. (2008). 레스토랑 와인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11(1), 223-246. (2009). 와인 구매동기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 호텔경영학연구, 18(6), 1-15. (2008). 해외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선호 연계관광활동에 따른 시장세분화: 다중선택 (MNL) 모형의 적용. 대한관광경영학회 학술연구발표 논문집, 867-879. (2011). 전시회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만족도간의 차이 비교 분석: 2008 서울 국제주류박람회 참관객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4(3), 1519-1537. (2016). 호텔 직원의 감정지능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AB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19(6), 115-1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