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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가을학기 학습환경점검서비스 신청 안내
2021.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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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콘텐츠정보처 정보지원팀입니다.
2021학년도 신편입생 여러분들의 원활한 수강환경을 지원해드리고자 다음과 같이 학습환경점검서비스를 안내드리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학습환경점검 서비스란?
본교 스마트러닝시스템(SLS)을 통한 PC/핸드폰/태블릿 등으로 사이버교육을 수강하기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학습환경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를 사전에 점검하여 앞으로 대학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아래의 수강점검 항목과 같이 로그인, 강의보기, 과제제출등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없도록 학교의 관리자가 학우님의 PC/모바일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 아 래 -
구분 | 점검항목 | 주요 문제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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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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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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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신청 후 관리자가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려 원격으로 수강환경을 점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즐거운등굣길 로그인) -> 두드림(비교과프로그램)클릭 -> 종합상담 -> 원격지원요청 등록
대표 상담 전화로 연락하여 학교 관리자(상담원)과 연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제어 요청
상담 요청 가능 시간
02) 2204-8652~4, 8050